동대문구, 용두근린공원서 '가족과 함께 느리게 걷기' 개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3일 용두근린공원에서 제13회 동대문구 가족축제인 ‘가족과 함께 느리게 걷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장애아 가족, 다문화 가족 등을 포함한 다양한 가족이 용두근린공원을 느리게 걸으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017-09-22     ROADPRESS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3일 용두근린공원에서 제13회 동대문구 가족축제인 ‘가족과 함께 느리게 걷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장애아 가족, 다문화 가족 등을 포함한 다양한 가족이 용두근린공원을 느리게 걸으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동대문구 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최로 진행되며, 동대문구 모든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느리게 걷기와 함께 지역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2017년 행복나눔 플리마켓’도 열린다. 다양한 다문화 먹거리 판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플리마켓 참가비 수익금은 관내 어려운 가정에게 생필품으로 전달된다.

동대문구청 관계자는 “온 가족이 행사에 참여해 놀이와 체험, 게임 등을 함께 하면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이해를 넓히고 가족 간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드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동대문구청

홈페이지: http://www.ddm.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