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 ‘희망 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를 시행

- 산불로 피해를 입은 울진군 기부 위해 마련

2022-03-31     김강수 기자
한수원, 희망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 한수원 제공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울진군민에게 힘을 보태고자 ‘희망 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를 시행한다.

4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합산 걸음 수가 3억 보를 넘으면 기부금 1천만 원을 울진군에 전달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가 희망자는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한울원자력과 함께하는 일주일 5만 보 걷기 운동’ 커뮤니티에 가입 후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5만 보 이상 달성한 1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워크온 한울본부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발표된다.

챌린지 기간 중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기부 챌린지 게시물에 산불 극복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울본부는 워크온 커뮤니티에 울진군 이재민을 위한 기부처를 공고하여 이번 행사가 개별적 기부까지 확장될 수 있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챌린지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점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또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 게시물을 참고하거나 한울본부 홍보부(054-785-294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