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해남군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 잠정 연기, 코로나 19의 재확산에 따른 결정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3일로 예정된 '제3차 해남군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 행사를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해남군에서 주최,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가 운영 및 진행을 맡은 해남군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는 1차 행사부터 3차행사까지 모두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조기마감 된 행사이다.
2020-08-24 장 재원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3일로 예정된 '제3차 해남군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 행사를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해남군에서 주최,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가 운영 및 진행을 맡은 해남군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는 1차 행사와 2차 행사모두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조기마감 된 행사이다. 특히 이번 3차 행사는 모집 시작부터 3일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더욱 큰 반향을 불러왔다.
그러나 현재 수도권을 넘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 19의 재확산 추세로 전국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실시되고 추세를 통해 금주중으로 3단계 격상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3단계로 격상될 시 10인 이상이 모이는 모든 집회 및 행사가 취소된다.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는 8월 22~23일로 예정된 '제 20회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in 군산' 행사도 코로나 19의 우려로 인해 취소한 상황에서 이번 해남군 트레킹 팸투어 행사도 취소되어 많은 트레킹 마니아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행사 참가자들에 대한 안전과 행사가 열리는 지자체에서의 우려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3차 해남군 트레킹 팸투어 행사는 이후 지자체와의 조율을 거쳐 추후 다시 진행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