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북지역국유림관리소, DMZ펀치볼둘레길에서 활약할 숲길등산지도사 모집한다
민북지역국유림관리소(소장 윤석범)는 국민들에게 안전한 산행과 다양한 숲길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DMZ펀치볼둘레길에 투입되어 활동할 숲길등산지도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9일에서 18일 까지이며 최종 4명을 서류 검토 및 면접을 통해 선발, 2월부터 DMZ펀치볼둘레길에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2020-01-10 장 재원
민북지역국유림관리소(소장 윤석범)는 국민들에게 안전한 산행과 다양한 숲길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DMZ펀치볼둘레길에 투입되어 활동할 숲길등산지도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9일에서 18일 까지이며 최종 4명을 서류 검토 및 면접을 통해 선발, 2월부터 DMZ펀치볼둘레길에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숲길등산지도사는 개별 탐방이 불가능한 DMZ펀치볼둘레길의 특성을 고려하여 탐방객들이 숲길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숲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청정한 환경을 자랑하는 DMZ펀치볼둘레길의 유지와 관리를 위해 숲길조사 및 모니터링 업무도 겸하게 된다.
숲길등산지도사의 자세한 모집 기간 및 선발기준은 산림청, 양구군 및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 또는 방문·우편접수가 가능하다.
구체적인 사항은 민북지역국유림관리소 산림재해안전팀(033-480-8533)에 문의하면 된다.
ROADPRESS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