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강화나들길은 협약서에 따라 나들길 여성 대상 범죄 예방과 감시는 물론 나들길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화를 찾을 수 있도록 강화가 가지고 있는 보편적인 가치를 널리 알리는 한편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층 더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사)강화나들길은 지난 6월 초, 의정부시 사패산 50대 여성 살해 사건 등?최근 발생한 일련의 사건들이 특히 여성들을 범죄에 표적으로 삼고 있는?것이 심각하다고 판단, 이를 예방하기 위해 강화경찰서와 ‘나들길 여성안전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습니다.


20일 오후 3시 프란치스코 수도원 잔디밭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강화경찰서?하용철 서장과 관련 부서 담당자 등 13명과 (사)강화나들길 이민자 이사장을?비롯하여 나들길지기 12명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안전을 담보할 수 있는 최소한의 방범시설인 스마트 보완등, 오목 반사경,CCTV 등 설치가 필요한 장소를 점검하기 위해 참석자 전원이 3코스 일부 구간인?숲길(석릉~가능)을 걸으며 상호 협력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갖기도 했습니다.


(사)강화나들길은 협약서에 따라 나들길 여성 대상 범죄 예방과 감시는 물론?나들길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화를 찾을 수 있도록 강화가 가지고 있는?보편적인 가치를 널리 알리는 한편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층 더?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사)강화나들길

카페: http://cafe.daum.net/vita-walk?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