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군에 위치한 국립생태원은 깊어가는 가을에 맞추어 <함께 걸어요 가을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립생태원의 길을 따라 이야기가 가득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한가득 담아갈 수 있는 행사로, 각 구간을 따라 걸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주는 행사이다.



충남 서천군에 위치한 국립생태원은 깊어가는 가을에 맞추어 <함께 걸어요 가을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립생태원의 길을 따라 이야기가 가득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한가득 담아갈 수 있는 행사로, 각 구간을 따라 걸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주는 행사이다.

국립생태원은 들풀길, 물억새길, 어부바나무, 수크령길, 허수아비 등 국립생태원 안의 걷기 길 구간과 중요 포인트마다 포토존과 더불어 그 길에 담긴 생태(식물)를 통해 또 다른 자연의 감수성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숲 놀이터, 전망대, 기획사진전, 홍보관과 에코리움 등 대한민국의 자연을 둘러보며 그 소중함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가을 여행주간(10.21~11.5)동안 입장료가 반값 할인되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생태원 홈페이지 (http://www.nie.re.kr/)의 공지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41-950-53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