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통해 참여
- 목표 걸음 수 달성이 아닌 공원 내 스탬프 인증
인천 연수구 보건소는 거리두기 해제 조치에 따라 구민의 일상회복을 위한 ‘우리동네 공원투어 스탬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오는 5월 23일까지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보통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해야 하는 기존의 챌린지와는 다르다. 휴대폰 GPS를 켜고 연수구 내 공원 스탬프가 있는 장소에 도착하면 챌린지 참여자가 있는 위치를 앱이 인식하고 스탬프를 달성하는 방식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연수구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후 ‘우리동네 공원투어 스탬프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공원 5개소를 방문해 스탬프 5개 이상을 달성한 후, ‘연수구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5개소 공원 방문사진과 공원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피크닉매트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김은수 연수구보건소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스탬프 획득 재미와 함께 연수구 내 방문해보지 못했던 공원을 방문해 일상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인천연수구 #모바일걷기앱 #걷기앱 #워크온 #스탬프투어 #공원투어 #걷기대회 #걷기챌린지 #걷기운동 #걷기효과 #스탬프챌린지 #연수구공원 #걷기이벤트 #건강걷기 #걷기생활 #걷기일상 #연수구보건소 #공원걷기 #연수구걷기길 #연수구산책길
김강수 기자
kks@odi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