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는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하여 다음달?2일, 태화강 둔치에서 ‘2017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기념 라디엔티어링 대회’를 개최한다고 울산 중구청이 밝혔다. 참가신청은 ubc울산방송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인터넷으로 사전에 할 수 있으며 29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걷기대회에 참가하는 500가구를 선정, 참가권 2장과?미니라디오를 기념품으로 지급한다.

울산 남구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는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하여 다음달 2일, 태화강 둔치에서 ‘2017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기념 라디엔티어링 대회’를 개최한다고 울산 남구청이 밝혔다.
태화강 둔치에서 출발해 태화강 동굴피아 산책로(약 6km)를 따라 걷는 이번 대회는 아름다운 태화강 둔치와 동굴피아를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참가신청은 ubc울산방송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인터넷으로 사전에 할 수 있으며 29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걷기대회에 참가하는 500가구를 선정, 참가권 2장과 미니라디오를 기념품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볼펜목걸이 만들기, 팔찌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식전공연, 초청가수 공연, 그리고 경품추첨 등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서동욱 남구청장이 ubc울산방송 그린FM '전선민의 유쾌한데이트' 에 게스트로 참여, 동굴피아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라디오 선곡 및 퀴즈출제 등을 낼 예정이라 라디오를 들으며 걷는 이색적인 이번 행사에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며 행사를 마치면 태화강변의 행사장에서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서 청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태화강 동굴피아 준공을 기념하는 대회라 더 뜻깊은 것 같다”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태화강 산책로를 걸으면서 기념품으로 받은 라디오로 방송도 청취하고, 기분 좋게 산책하시면서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