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 여행 전문 뉴스채널이자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2월 23, 24일로 예정된 2019년의 첫 번째 KHT 행사인 '한국고갯길(KHT)TOUR mini in 남양주'에 많은 문의와 신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구(舊)다산길 4코스 큰사랑산길과 천마지맥의 명산인 운길산, 예봉산 등을 1박2일에 걸쳐 걷는 이번 행사는 2019년의 첫 행사로 많은 이들이 기다려 온 행사다.
로드프레스는 지난 12월 천마지맥 3구간 및 구(舊)다산길 4코스 등을 답사하여 최종 코스를 확정하였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난이도에 차등을 두어 1일차 구간은 A코스 (도심역 - 다산길 4코스 - 운길산)와 B코스 (도심역 - 다산길 4코스)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야영 및 숙박이 가능한 펜션을 예약, 백패킹과 숙박 중 선택하여 취침할 수 있게 준비하는 등 행사에 대한 준비는 모두 마친 상태이다.
참가신청은 아웃도어 앱 램블러의 이벤트 플랫폼인 '소풍' (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4)을 통해 할 수 있다.
아울러 로드프레스는 3월의 한국고갯길(KHT) TOUR 행사 코스인 '해남 달마고도'에 대한 답사를 1월 28일부터 31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darkthrone@roadpress.net 또는 010-2393-7161(행사팀장)로 문의하거나 '소풍' 신청란의 Q&A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