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채널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2019년 첫 KHT 행사인 'KHT TOUR mini In 남양주'의 신청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2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19년의 첫 번째 행사로 경기도 남양주시의 구(舊) 다산길 4코스와 천마지맥의 일부구간 및 운길산, 예봉산을 걷게 된다.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채널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2019년 첫 KHT 행사인 'KHT TOUR mini In 남양주'의 신청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로드프레스가 주최하는 KHT는 Korea Hills Trail(한국고갯길)의 약자로, 전국의 둘레길과 등산로 등을 이용, 마을과 마을을 거점삼아 걷는 장거리 걷기대회이다. 특히 마을회관, 펜션 등의 숙소나 백패킹 등으로 숙박을 하며 걷는 행사로 1박 이상의 하이킹을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2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19년의 첫 번째 행사로 경기도 남양주시의 구(舊) 다산길 4코스와 천마지맥의 일부구간 및 운길산, 예봉산을 걷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등산 및 트레킹 전문 어플인 '램블러'에서 제공하는 아웃도어 플랫폼인 '소풍'의 행사 페이지(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를 통해 2월 1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숙박 및 백패킹 등의 옵션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참가가 확인되며 상세 대회 일정과 코스 안내 등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택준 로드프레스 대표는 "많은 이들이 도전하고 또 즐겼던 KHT 대회는 2019년에 매월 색다른 곳에서 더욱 멋진 길로 열릴 예정"이라며 "이번 남양주의 코스는 수도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조용하고 멋진 길과 탁 트인 절경을 자랑하는 명산들이 어우러져 정말 재미있는 도전과 힐링이 될 것"이라 말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페이지의 Q&A를 이용하거나 webmaster@roadpress.net 혹은 010-2393-7161 (KHT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