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2019년 KHT 행사 일시 확정 공개, 시즌권 접수 받아

길 여행 전문 뉴스채널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가 주최하는 트레일 걷기 대회 KHT(Korea Hills Trail : 한국고갯길)의 2019년 상세 일정이 공개되었다.

이번 일정은 지난 번 발표된 각 월별 행사구간을 토대로 연휴기간 및 휴가기간 등을 고려,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이들이 편하게 참석할 수 있는 기간을 고려하여 확정되었다. 아울러 스페셜 행사 및 KHT TOUR 행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정에 변동을 준 구간도 있다.

특히 10월의 금산군 KHT TOUR 행사는 금산 인삼축제기간에 맞추어 진행하려 했으나 아직 2019년 축제일정이 확정되지 않아 유동적이다. 상황에 따라서는 다른 트레킹 코스로 대체될 가능성도 있으며 내년 여름 전에 확정, 추가 발표할 예정이다.

내년 2월부터 시작되는 ‘천마지맥(舊 다산길 구간)’을 토대로 전국에서 열리는 KHT TOUR는 기존의 해당 지역의 걷기 길을 활용하거나 등산로와 임도, 마을길을 답사, KHT만의 독자적인 루트로 이루어질 예정으로 로드프레스는 12월 초 천마지맥과 해남 달마고도 답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2019년의 상세 일정을 정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 가장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날을 선택하고, 또 그 지역에 가장 어울릴 시기를 선택하느라 많은 내부 회의를 거쳤다.”며, “매월 가슴이 두근거리는 만남이 될 수 있도록 KHT 행사에 많은 노력을 하겠다.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2019 KHT 시즌권 판매도 들어간다. 2019 KHT 시즌권은 KHT 스페셜(한라산둘레길, 대마도)을 제외한 전 행사 (MINI, TOUR)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옵션 (숙박 선택, 짐 옮김 등)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50만원이다. 시즌권 구매자는 KHT 스페셜 행사 참석시 일정 금액이 할인 된다.

시즌권 신청은 시즌권 신청 폼을 작성, 제출(http://naver.me/F0kTDWcm)을 한 후 계좌로 입금(국민은행 811437-04-004639 오택준(오군닷컴))을 하면 된다. 1월 말에 시즌권 멤버쉽 카드와 함께 상품이 발송된다. 상품은 월간 로드프레스 1년 구독권, 로드프레스 패치, KHT 공식 패치 등이다. 시즌권은 1월 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시즌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webmaster@roadpress.net이나 010-2393-7161(장재원 팀장)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