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2019년 북한산둘레길 유튜브 공모전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는 북한산둘레길 10주년을 앞두고 북한산둘레길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북한산둘레길 유튜브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유튜브 공모전은 북한산둘레길의 매력을 홍보하고 북한산둘레길 탐방을 적극 권장하기위해 기획되었으며 북한산둘레길의 생태, 역사ㆍ문화, 북한산둘레길에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북한산둘레길에 나만의 장소, 걷기 꿀팁, 북한산둘레길에서 만나는 얼굴들 등 북한산둘레길 관련 다양한 주제로 3~5분이내 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자는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한 뒤 참가신청서, 영상 원본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조회수, 게시기간의 구독수 증가율, 좋아요ㆍ싫어요 반응도 등의 정량평가와 콘텐츠 완성도, 활용성, 창의성 등 정성평가를 통해 총 9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상작은 상금 100만원, 최우수 7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상금 10만원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서는 북한산국립공원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도봉사무소 강지현 행정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영상을 제작한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 북한산둘레길의 가치와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감각, 북한산둘레길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ROADPRESS NEWS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