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해남군과 한국고갯길이 주관하는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 투어” 조기마감에 추후 문의 빗발

해남군이 주관, 후원하고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가 주최, 진행하는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 투어” 행사가 오픈 3일만에 조기 마감된 가운데 추후 행사 진행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오택준 대표)는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해남군에서 열리는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 투어” 행사가 큰 호응속에 조기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려한 풍경으로 전국에 알려진 두륜산 도립공원과 함께 해남을 대표하는 걷기 길인 달마산의 달마고도와 땅끝천년숲옛길, 땅끝해안산책로 등을 걷는 행사로 2박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는 해남 홍보 이벤트(SNS 게시물 게재)를 통해 해남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해남의 멋과 맛, 정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해남군은 트레킹 명소로 발돋움하기 위해 2회의 식사와 캠핑장, 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지원하여 대회에 편의와 안전, 만족도를 더해 행사의 질을 더욱 높였다.

이로인해 조기마감된 행사에 대한 추후 참가 문의 및 차후 재편성 등을 요청하는 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이번 행사가 단발성 행사에 멈추지 않도록 하반기에도 동일한 컨셉으로 진행하기 위해 다각도로 협의 중”이라며 “땅끝마을로 알려진 해남군이 걷기여행자, 트레킹 마니아들에게 굉장히 매력있는 고장임을 널릴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 전했다.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는 한국형 장거리 트레킹 행사로, 2018년 제 1회 진안고원길 3박4일 105km를 시작으로 전국의 다양한 둘레길과 명품 트레킹 코스, 자체기획 코스등을 통해 트레킹의 재미를 알리고 있다. 2020년의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일정은 등산 앱 램블어(Ramblr)의 아웃도어 이벤트 플랫폼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29)”을 통해 확인, 신청할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