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평화누리길 191km 7박8일 일시 종주 대회, 큰 관심과 문의 이어져

길 여행 전문 뉴스채널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 주최하에 경기관광공사 후원, 공식 파트너사인 ‘램블러’ 운영사인 (주)비엔투스의 참여로 펼쳐지는 ‘평화누리길 일시 종주 투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월 1일부터 8일까지 7박 8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평화누리길 지정 게스트하우스 및 기타 코스 구간 내의 숙소를 이용하며 약 30여 km 내외의 평화누리길을 매일 걸어 8일차 오전까지 전 코스를 완주하고 임진각 역에서 열리는 평화누리길 완주자 기념행사에 참여, 완주증과 기념품을 받게 되는 행사이다.

참가자들은 12월 1일 오전 07시 40분에 합정역 9번 출구에 집결, 준비된 버스를 타고 출발지인 대명항으로 이동한다. 대명항을 출발, 1코스를 시작한 참가자들은 8일차 점심에 모든 코스를 완주, 준비된 차량을 타고 임진각으로 이동, 행사장으로 입장하게 될 예정이다. 

로드프레스는 현재 모든 구간의 답사를 마친 후 이번 주 24, 25일 열리는 ‘평화누리길 릴레이 종주’ 마지막 4회차 진행을 앞두고 있으며 ‘평화누리길 일시 종주 투어’에 대한 정식 코스 답사 및 숙소 지정 등의 세부사항은 모두 마친 상태이다. 참가자들은 매일 걸어야 할 구간과 거리를 램블러 앱에서 ;’roadpress’를 검색후 공식 행사 일차 트립을 저장하여 불러오기를 통해 확인, 따라 걸을 수 있다. 공식 트립은 이번 주 주말 중으로 순차적으로 모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반드시 필요한 준비물은 개인 구급약 및 등산용 지팡이, 충분한 방한의류, 헤드램프 등이며 행동식 및 물도 일정 중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단, 1일차 점심부터 8일차 점심까지 매끼 식사 및 숙박은 주최측에서 제공한다. 동절기라 아이젠도 구비하면 더 안전히 걸을 수 있다. 행사중엔 간단한 짐이 든 배낭 외에 개인 큰 짐 등은 모두 차량을 이용, 도착지로 미리 옮겨다 주므로 충분한 준비물을 꾸려오는 것이 유리하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1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7박 8일간 열리는 191km 평화누리길 종주행사는 약 200여 km에 이르는 평화누리길 전 구간을 한 번에 걷는 행사로, ‘트레일 일시 종주’를 꿈 꾸는 이들에게는 귀한 도전과 기쁨의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추운 겨울의 초입에 시작되는 행사이니만큼 도전자 모두 철저한 준비로 완주의 기쁨을 최종목적지에서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램블러의 이벤트 플랫폼 ‘소풍’ (http://sopoong.ramblr.com/web/event/view/3)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박 2일 릴레이 걷기행사 마지막주차(24, 25일일, 10~12코스 구간) 참가비는 회당 4만원이며  7박8일간 열리는 일시종주 대회 참가비는 28만원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webmaster@roadpress.net 또는 010-2602-0120, 010-2393-71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