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시즌아웃 「오이도의 빨간선물 Season3 바닷길산타걷기」행사 성료

시흥시는 12월 7일과 8일 이틀간 오이도 빨강등대에서 부터 오이도 함상전망대까지 오이도 전역을 걸으며 미션을 즐기는 「오이도의 빨간선물 Season3 바닷길산타걷기」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오이도의 빨간선물 Season3 바닷길산타걷기」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의 마지막 걷기여행이다. 이번 여행의 주제는 ‘오이도에서 미리크리스마스 즐기기’라는 주제로, 오이도의 다양한 관광지점을 돌아다니며 직접 코스를 만들어 투어를 즐기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300여명의 참가자들은 오후 1시에 오이도 어시장 앞 조가비광장에 모여 산타모자를 쓴 채 캐롤송에 맞춰 몸을 푼 후 스탬프투어 목걸이를 목에 걸고 출발했다. 황새바위길에서 산타복을 대여하여 추억을 남기는 즉석사진촬영 「산타사진관」, 노을의 노래전망대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오이도티타임」을 즐겼고,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 「핫팩만들기」를 체험한 후 다시 조가비광장으로 돌아왔다. 8가지 프로그램 중 5가지 이상을 체험하면 완주증과 기념품을 수령했다. 끝으로 휴식을 취하며 풍선마임공연과 캐럴 재즈공연에 참여하여 함께 즐기는 시간도 가졌다.

시흥시 관광축제팀 이선현 팀장은 “코리아둘레길 활성화사업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을 9월부터 12월까지 9가지 코스 총11회에 걸쳐 55.3km를 걸으며 시흥시민과 관광객이 보낸 즐거운 시간 자체가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우리시의 걷기여행이 활성화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관광과 관광축제팀(031-310-6748)으로 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시흥시청

홈페이지: https://www.siheung.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