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주)ODIS, ㈜에이치스토리컨설팅 및 경기DMZ생태관광협회와 걷고 보며 즐기는 여행 만든다

<민통선 내 덕진산성에 오른 3社 관계자들>

길 여행 전문 인터넷 뉴스 로드프레스 및 한국고갯길을 운영하는 (주)ODIS (대표 오택준)은 지난 21일 파주 민통선 내 위치한 캠프 그리브스에서 역사교육 브랜드 쏭내관의 재미있는 史교육현장을 운영하는 ㈜에이치스토리컨설팅, 평화&생태 캠프 전문기업 경기DMZ생태관광협회(대표 김영철)와 걷고 보며 즐기는 여행에 대한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임진각 독개다리에서 기념촬영>

임진각, 독개다리, 도라산 평화공원, 덕진산성, 허준묘, 해마루촌 등을 둘러보며 평화의 길과 그 안의 관광자원등을 둘러본 3사 관계자들은 이 길을 자유로이 걷고 즐길 수있는 날이 오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가진 채 캠프 그리브스에 도착, 회의를 시작했다.

이번 회의는 단순히 길을 걷는것을 넘어, 그 길 속에 위치한 자연, 생태, 문화, 역사적 가치를 지닌 콘텐츠를 발굴하고 이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설명해주는 해설사를 양성, 가족 혹은 학교 단체등 누구나 ‘즐거움을 넘어 건강하고 유익한’ 걷기여행이 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는데에 초점이 모아졌다.

<캠프 그리브스에서 장시간 회의를 이어가는 참석자들>

관광에서 여행으로 넘어가고 단순히 즐기는 것에서 체험하는 것으로 변해가는 트랜드 속에서, 그 여행에 더욱 가치를 더하는 것은 그 지역에서 볼 수 있는 관광자원이다. 그 중에서도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는 자원을 보고 느끼는 것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공부’가 된다.

이 여행을 통해 가족여행이 또 다른 교감과 배움의 장으로, 재미없는 야외학습이 알면 알수록 즐거운 우리 땅 이야기가 된다. 또한 걸으며 보고 느낌으로 여행 구성원간의 화합과 관계회복이 이루어지며 건강은 덤으로 따라온다.

(주)ODIS와 ㈜에이치스토리컨설팅, 경기DMZ생태관광협회는 지난 수 차례의 회의를 통해 국내의 지역 6곳을 선정하여 1박 2일간의 여행에 맞춘 각 지역의 주제와 동선을 정했으며 각자 전문적인 분야에서의 적극적 협력을 통해 4월부터 런칭에 들어가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