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 16회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in 인천, 무사히 성료

<신도바다역에 도착한 참가자들>

길 여행 전문 인터넷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에서 주최하는 한국형 장거리 트레킹 프로그램인 ‘한국고갯길’의 2020년 첫 행사가 무사히 성료되었다.

이번 제 16회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in 인천 행사는 인천 옹진군의 명품 트레킹 섬인 신, 시, 모도(일명 삼형제섬)과 장봉도에서 1박 2일로 치뤄졌다.

참가자들은 삼목선착장에서 신도바다역에 입도 후 신, 시, 모도를 한 바퀴 도는 일정(23km)을 마치고 다시 신도바다역에서 장봉도로 이동, 옹암해변에서 야영을 하며 하루를 보냈다.

<일차별 다양한 인증장소에서 통과인증을 하는 참가자들>

밤 늦게부터 이른 아침까지 폭우가 쏟아져 2일차 장봉도 일정이 염려된 것도 잠시, 출발 직전 멈춘 비로 인해 예정된 2일차 행사가 진행되었고 높은 습도와 더위, 변화무쌍한 기상상황을 이겨내고 참가자들은 오래간만에 열리는 한국고갯길 행사를 즐겼다.

특히 이번 행사 종료 후 박영미 참가자가 이전 행사에서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누적기록 500km를 달성함에 따라 500km 기념 패치를 받게 되었다. 

<박영미 참가자가 오택준 대표로부터 누적 500km 기념 패치를 받고 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0년 한국고갯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에는 한국고갯길에서 온전히 기획, 완성한 한국고갯길만의 트레킹 코스를 소개하는 행사와 함께 해남군 등 지자체의 협력과 지원으로 열리는 팸투어 등 다양한 컨셉의 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 행사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열리는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트레킹 팸투어 – 해남군’ 행사로 참가자가 조기 매진되었으며 6월 20~21일, 1박 2일로 열리는 운길산, 예봉산 등 남양주의 명산을 즐기는 ‘제 17회 한국고갯길 투어(KHT TOUR) in 남양주’ 행사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 일정은 등산 앱 램블러(Ramblr)의 아웃도어 행사 플랫폼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29)’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darkthrone@roadpress.net이나 010-2393-716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