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 15회 한국고갯길(KHT) TOUR mini in 울산 영남알프스, 안전히 성료

길 여행 전문 인터넷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지난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울산 울주군 영남알파스 일원에서 열린 ‘제 15회 한국고갯길(KHT) TOUR mini in 울산 영남알프스’ 행사가 무사히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마지막 공식 KHT 행사로, 1박 2일의 여정동안 41명이 영남알프스의 하늘억새길(배내고개 – 능동산 – 천황산 – 재약산 – 죽전마을 – 신불재 – 신불산 – 간월재 – 간월산 – 배내봉 – 배내고개) 구간을 걷는 행사로 치루어졌다.

늦가을 쌀쌀해진 날씨를 뒤로하고 배내고개에서 출발한 41명의 참가자들은 영남알프스의 갈대와 아름다운 능선을 따라 도전과 성취감을 즐길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에서 버스를 대절, 수도권 참가자들의 교통에 대한 편의를 지원하여 더욱 편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포항에서 참가한 박영상 참가자는 “늦가을의 맑은 하늘 속에 참 언제 걸어도 좋은 길과 산”이라며 “내년에도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달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이번 행사는 국내의 트래킹 절경 중 하나로 꼽히는 영남알프스 하늘억새길에서 치뤄져 주최측에서도 많은 의미가 있다.”며 “내년에도 더욱 멋지고 아름다운 길들을 엮어 소개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