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주올레, 12월 올레캠프 ‘탐사팀과 함께 하는 길 따라 맛 따라‘ 참가자 모집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는 12월 18일(수)~12월 21(토) 3박 4일 동안 제주올레 길과 오름 등에서 올레캠프 ‘탐사팀과 함께 하는 길 따라 맛 따라’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올레캠프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12월 6일(금)까지 20명 선착순 모집한다.

(사)제주올레가 주관하고 사회적기업 (유)퐁낭에서 운영하는 올레캠프는 매월 각기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2019년 마지막 올레캠프 ‘탐사팀과 함께 하는 길 따라 맛 따라’는 겨울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지금의 제주올레 길이 있기까지 현장에서 길을 유지·관리·보수하는 제주올레 탐사팀의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한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탐사팀의 숨은 맛집에서 식사도 함께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해안을 따라 절벽과 하늘을 걷는 듯한 제주올레 12코스(무릉-용수)와 서귀포 시내에서 생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6코스(쇠소깍-서귀포), 겨울철 바다목장에서 펼져 놓고 말리는 감귤 껍질이 색다른 장관인 3-B코스(온평-표선), 제주시의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올레 18코스(제주원도심-조천)를 걷게 되며, 서귀포의 여러 공원과 동검은이오름, 동문시장 등을 탐방하게 된다. 또한 일정 중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이 직접 신간 <서귀포를 아시나요>를 소개하고 함께 6코스를 걷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예정이다.

(사)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는 “이번 12월 올레캠프는 올레꾼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제주올레 탐사팀과 함께하며 코스 개장 과정과 제주올레의 역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겨울의 제주올레 길, 그리고 서귀포의 숨겨진 매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레캠프는 3박 4일 일정 동안 제주올레 길 도보와 오름 등반이 가능한 신체 건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2월 올레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신청자는 12월 6일(금)까지 제주올레 홈페이지 (www.jejuolle.org) 올레소식과 제주올레 콜센터(064-762-219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0명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가격은 1인 35만원, 후원회원 10% 할인, 항공권 별도이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사)제주올레

홈페이지: http://www.jejuolle.org/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