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주올레, 축제 9회 연속 참가자 및 자원활동가 모집 공고

올해로 축제 10주년을 맞이한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는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 공식홈페이지(www.jejuolle.org)에서 지난 9년간 축제에 연속 참가한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의 자연이 가장 빛나는 계절, 가을에 열린다. 제주올레 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로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제주올레 8,9,10코스에서 개최된다.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미국, 영국, 일본, 캐나다 등에서 축제 3일간 1만 여명이 제주를 찾는다. 운영을 돕는 자원활동가, 제주를 담은 체험과 먹거리를 선보이는 지역주민들, 감동적인 공연을 펼치는 출연진 등이 함께 만들고 즐기는 제주 최대 규모의 축제이다.

특히 2010년 시작해 올해 축제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사)제주올레는 지난 9년간 축제에 연속으로 참가한 참가자와 자원활동가를 찾고 있다. 신청자에게는 축제 기간 내 감사의 표시를 할 예정이다. 해당자는 10월 13일까지 제주올레 홈페이지 ‘올레소식’을 통하여 신청하거나,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문의 및 신청 : 064-762-2173 제주올레걷기축제 홍보팀)

또한 축제와 관련된 수기도 모집하고 있다. 지난 9년 동안 제주올레걷기축제와 관련하여 기억에 남는 수기를 공모한다. 우수작을 선정하여 1년에 2번 발행되는 ‘제주올레 뉴스레터’에 실리게 되며, 소정의 선물도 지급한다. 작성 형식은 없으며 제주올레 ‘올레꾼게시판’에 제목 말머리[10th제주올레걷기축제]와 제목을 적고 신청하면 된다. 모집마감은 2019년 10월 20일까지이다.

한편 사전 참가 신청은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내(www.jejuolle.org) 참가 신청을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접수는 참가비 2만원이며, 20인 이상 단체 및 청소년이하,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1만5천원이다. 사전 접수 참가자에게는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 공식 가이드북과 소정의 선물로 이뤄진 제주올레걷기축제만의 공식꾸러미를 제공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사)제주올레

홈페이지: https://www.jejuolle.org/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