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주올레, 대만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과 우정의 길 기념식 개최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는 29일 제주올레 길 15코스 시작점 서귀포시 한림항에서 대만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Raknus Selu Trail RSA-41)과 우정의 길 협약을 기념하는 우정의 길 기념식을 가졌다.

(사)제주올레의 ‘우정의 길’은 제주올레 길과 해외 도보여행 단체가 파트너십을 맺고 한 코스 또는 한 구간을 지정해 공동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 관계자 30여명과 서명숙 이사장을 비롯한 국내외 올레꾼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을 상징하는 길 표지를 건네 받으며 앞으로의 우정과 적극적인 협업을 약속했다.

제주올레 길 15코스와 우정의 길로 맺어진 대만의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은 녹나무로 유명한 대만 북서부의 총 270km의 도보 여행길로, 산악지대의 자연경관, 난개발 사이에서 보존된 역사와 문화유적지들을 함께 볼 수 있는 트레일로, 아름다운 해안을 자랑하는 제주올레 길과는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라크누스 셀루 트레일을 운영 및 관리하는 대만 천리길 협회(Taiwan Thousand Miles Trail Association) 초승신(Chou, Sheng-Hsin)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제주올레 길과 앞으로 우정을 다져나가며, 대만과 한국, 양국의 도보여행자들이 서로의 트레일을 오가며 아시아의 자연을 보존하고 트레일 문화를 형성하는 데에 기여했으면 한다.’ 고 밝혔다.

한편, 대만 트레일 관계자와 여행객 30여명은 우정의 길 행사 이후, 10월31일(목)부터 11월2일(토)까지 개최하는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가하여 한국의 올레꾼들과 함께 걷는 길 문화를 체험 할 예정이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사)제주올레

홈페이지: http://www.jejuolle.org/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