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제로그램의 쉐어그램 행사 – “PCT, 길이 나에게 묻다” 개최

그동안 지속 가능한 백패킹 및 아웃도어 문화의 정착을 위해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활동과 어드벤처를 지지해 온 제로그램은 오는 11월 22일 새로 이전한 제로그램 헛에서 열리는 쉐어그램 행사에 최초 종주에 성공한 15년도부터 18년까지 각 년도 별 PCT 하이커 분들을 초청해 “PCT, 길이 나에게 묻다”라는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영화 “와일드”나 KBS 대기획 다큐멘터리 “순례”를 통해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acific Crest Trail, PCT)은 미국 서부의 멕시코 국경에서 출발해 캐나다 국경에 이르는 약 4,300km의 장거리 트레일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PCT를 종주한 하이커들이 공유하는 PCT의 생생한 현장의 경험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토크쇼는 PCT의 전반적인 정보에 대한 내용보다는 각 쉐어맨들이 길을 걸으며 느꼈던 수많은 감정과 고민, 추억에 대한 내용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내용으로 약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8일부터 제로그램 홈페이지(http://www.zerogram.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1인당 10,000원으로 선착순 2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제로그램

홈페이지: http://www.zerogram.c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