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전라북도의 알쓸신잡 얼쑤전북 8월호 및 특별판 발행

전라북도의 알쓸신잡 ‘얼쑤전북’8월호가 발행되었다. 특히나 8월은 여름 휴가철에 맞춰 관광특집으로 특별판까지 제작되어 더욱 내용이 알차졌다. 

ㄱ~ㅎ 14가지 단어를 테마로 한 내용구성은 전북 관광자원의 매력을 아주 쉽고 재미있게 정리했다.  기억, 농촌체험, 둘레길, 락, 맛, 밤, 시간여행, 영화, 자전거, 책, 캠핑, 투어패스, 판, 해변을 테마로 구성되어있다.

특히나 둘레길과 시간여행에서는 군산구불길과 부안변산마실길을 제외하고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길들을 잘 정리해놓았다.  특히나 아름다운 순례길은 각 종교와 지역을 잇는 의미있는 길이 될 것이다. 

그 외 각종 축제 및 할인행사, 음식 등 전북의 관광가이드북을 연상케 할 정도로 풍성한 내용을 담은 이번 책자는 전북 ebook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서울·용산역, 강남터미널, 대전·세종청사 등 도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장 홍보활동 시 얼쑤전북 관광특집호와 특별부록을 배포하는 것은 물론 도내 주요 관광지와 관광안내소, 게스트하우스, 커피전문점 등에도 비치할 계획이라고 하니 전북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참고하시기를 바란다.  

다만 ebook의 경우 크롬등의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로 만들어진 관계로 잘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보아야 한다. 

얼쑤전북 바로가기>>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