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은평구, ‘2018 은평둘레길 걷기대회’ 개최한다

은평구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구민 건강증진을 위하여 6월 24일(일) 오전 9시, ‘은평가족과 함께하는 2018 은평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구파발 만남의 광장에 집결하여 은평둘레길 3구간인 이말산 묘역길을 따라 북한산韓문화체험특구까지 이어지는 약 1시간 구간을 걷게 된다.

대회가 열리는 은평둘레길은 북한산, 봉산, 불광천 등 은평구의 걷기 명소들을 잇는 다섯 구간으로 구성되어 많은 구민들과 걷기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착지인 북한산韓문화체험특구에서는 최근 개관한 한옥전망대, 삼각산 금암미술관, 너나들이센터와 함께 ‘韓문화 흥취’ 기획전시전이 열리고 있어 걷기 대회 참가 후 가족과 함께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걷고 싶은 은평둘레길, 북한산 韓문화체험특구 조성은 김우영 은평구청장의 민선6기 공약사업으로 “지난 4년간, 구민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였는데 그 결실이 이뤄진 것 같아서 뿌듯하다. 아직 미완성된 부분은 김미경 은평구청장 당선인이 훌륭하게 마무리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었다.

이번 대회는 은평 구민은 물론, 걷기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청소년 환경정화 자원봉사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청 생활체육과(02-351-6544)로 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은평구청

홈페이지: http://www.ep.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