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은평구민 걷자!’ 은평구, 프로젝트 걷기 마일리지 모바일 앱 <워크온> 도입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은평구민 걷자! 프로젝트’를 정착시키는 방안의 하나로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걷기 앱인 <워크온>을 도입, 2019년 공식 커뮤니티 “WOW 은평”을 개설했다. 워크온은 일상 속에서 걷기운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걷기 마일리지 앱이다.

워크온에 가입하고 은평구 커뮤니티 ‘은평구 걷기 동아리’, ‘WOW 은평’ 에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간단한 절차를 거쳐 앱을 설치하면 전국의 유명 둘레길, 걷기 좋은 길 안내받을 수 있고 친한 사람들과 커뮤니티도 만들어 소통할 수 있다.

앱 속에는 걷기 실적에 따라 기부를 하고 선물도 지급하는 챌린지도 운영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안에서 자연스러운 경쟁도 가능하다.

은평구는 워크온을 통해 은평구 ‘걷기 좋은 길’을 함께 걷고, 걷기왕을 선발하는 등의 이벤트를 통해 걷기 마일리지를 쌓으며, 걷기 활성화에 초석이 되고자 한다.
은평구보건소(소장 하현성)는 “워크온은 목표 걸음 수 달성에 따라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걷기 실천과 범구민 걷기운동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강증진과(☎351-8626)로 문의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은평구청

홈페이지: http://www.ep.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