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서울시, 서울의 다양한 산책길을 알린 책자 ‘서울시, 테마산책길’의 마지막 4권 발간

서울시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서울, 테마산책길’ 시리즈 책자 4권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그간 발행된 ‘서울, 테마산책길’은 숲이 좋은 길(75곳), 전망이 좋은 길(23곳), 역사문화길(24곳), 계곡이 좋은 길(5곳), 한강·하천이 좋은 길(23곳) 등 150곳을 선정했다.

이번 4권에 소개된 산책길은 포이산책길, 팔각정길, 당현천 등 다양한 주제의 산책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밖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겨주는 ‘일자산 치유의 숲길’, 야생 동식물의 낙원 ‘생태공원 둘레길’, 시민들에게 되돌아온 산책길 ‘청와대 앞길’ 등도 소개하고 있다.

서울, 테마산책길은 소책자 크기로 제작돼 휴대용으로 지니고 다닐 수 있으며 서울, 테마산책길 4권은 올 상반기 ‘카카오맵’의 ‘테마지도’ 기능을 통해 모바일로도 제공된다.

서울, 테마산책길 4권은 26일부터 서울시청 본관 지하 1층 서울책방에서 권당 3000원에 판매된다. 서울시 전자책 전용 누리집(http://ebook.seoul.go.kr)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최윤종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은 “서울 속 자연의 아름다운 공간과 이야기가 있는 테마산책길을 걸으며 생활 속 여유를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선 7기 새로운 정책을 바탕으로 시민들의 바람, 사회, 환경 등 변화에 따라 더 발전된 형태로 산책길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서울시청

홈페이지: http://spp.seoul.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