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서부지방산림청, (사)숲길과 함께 2018년 지리산둘레길 사진공모전 진행중

(사)숲길과 서부지방산림청은 지리산둘레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걷기문화 확산을 위해 ‘2018년 지리산둘레길 사진 공모전’ 을 진행중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지리산둘레길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8. 10. 15.(월) ∼ 11. 16.(수)까지 33일간 응모를 받고 있다.

공모전에 응모를 희망하는 이는 스마트폰 및 카메라로 촬영한 지리산둘레길의 아름다움과 특징을 잘 표현한 사진을 E-mail 또는 방문․우편접수를 통해 주최측에 보내면 된다.

1인 2작품 이내 출품 가능하며 타 공모전 수상작품 제외 및 저작권이 출품인에게 있는 작품으로 한정한다. 작품규격은 특별부문은 장축 3,000 픽셀 이상 jpg 이미지 파일과 raw 파일, 사진설명을 제출해야 하며 일반부문은 3메가 이상의 jpg 이미지 파일, 사진설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든 사진은 원본으로 제출,참가신청서 제출, (사)숲길의 공지를 참조, 첨부파일의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지리산둘레길 ‘공지 및 소식’ 또는 ‘자료실’, 산림청 ‘알림마당’ 참조)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되며 우편접수는 마감일(’18.11.16.)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