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8월 한국고갯길 행사위해 갈맷길 700리 답사나선다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12일간 갈맷길 700리 답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답사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간 열리는 제 11회 한국고갯길(KHT) TOUR 본 행사를 위한 것으로 이번 답사를 통해 전 구간의 답사 데이터를 수집하고 캠핑지 등 행사장소를 파악, 최적의 행사 코스를 선정할 예정이다.

갈맷길은 부산의 대표적인 해안 트레킹 코스로 1코스부터 9코스까지 총 9개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코스마다 세부적으로 나뉘어 있다. 총 길이는 278.8km로 부산의 지형에 맞게 해안길, 숲길, 도심길, 강변길로 구분되어 있다.

김태일 로드프레스 GNSS 조사팀장은 “대도시로 유명한 부산은 대도시로서의 아름다움 만큼이나 수려한 해안 풍경, 산악지형, 평화로운 어촌과 해변 풍경이 조화를 이루는 곳”이라며 “이번 답사를 통해 부산의 다양한 멋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드프레스에서 진행하는 한국형 장거리 트레킹 행사인 한국고갯길(KHT) TOUR는 현재 6월 29~30일 1박 2일간 열리는 연천 평화누리길 행사를 앞두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등산 앱 램블러의 아웃도어 이벤트 플랫폼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을 통해 확인,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