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2019년 KHT(Korea Hills Trail) 월별 일정 확정 및 시즌권 준비

길 여행 전문 뉴스채널이자 월간 로드프레스 발행사인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한국의 마을과 마을, 산과 길을 잇는 ‘한국고갯길(Korea Hills Trail)’대회를 운영함에 있어 2019년의 KHT 월별 일정을 확정하였다고 밝혔다.

2019년 2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시작되는 KHT TOUR는 기존의 본행사(3박4일)와 Mini 행사(1박2일)로 치루어진 올해의 일정을 마치고 내년부터는 새롭게 시작된다.

<7월에 열린 제 1회 KHT TOUR의 18일 팀이 3박4일간 105km를 완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장 큰 변화로는 기존의 본행사 3박4일을 2박3일로 줄이고(진안고원길 제외), 10일간 매일 출발하는 행사를 금,토,일 / 토,일,월로 이틀에 걸쳐 출발하게끔 횟수를 줄였다. 이는 직장인들이 2일 연속으로 연차를 쓰기가 힘든 사정을 고려, 하루만 연차를 사용하더라도 주말을 포함, 3일간 충분히 걷게 해달라는 많은 참가자들의 희망을 반영한 것이다. 

단, 그만큼 기본적으로 걷는 거리와 길의 난이도를 조정하여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를 갖출 예정에 있다. 

또한 기존의 KHT TOUR의 특징인 포터 서비스(숙박용 짐 등을 도착지까지 옮겨주는 서비스)가 제공 불가능한 트레일 및 행사를 최소 1회 이상 기획, 스스로 자신의 배낭의 무게를 느끼고 불필요한 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경험을 쌓게 할 예정이다. 해당행사에서는 자신이 배출한 모든 쓰레기를 비닐봉지를 제공, 직접 수거하여 돌아오도록 할 계획이며 자연 속에서 세면시 비누 및 치약 등 환경을 오염시킬 수 있는 세면용품에 대해서도 사용 제제를 유도할 계획이다. 

<10월에 열린 제 4회 KHT TOUR의 참가자가 강화도 혈구산 정상에서 구간인증을 하고 있다.>

또한 최대한 기존의 길을 활용했던 2018년의 3회차 행사 이후, 10월의 강화도 행사에서 직접 답사, 파악하고 코스화 한 KHT 구간에 대한 호응이 매우 좋았던 부분을 반영, 2019년에는 기존의 길 위에 많은 사전 답사와 파악을 통해 KHT만의 코스를 연계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길 풍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2019년 월별 행사로 확정된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행사 구분의 mini와 본 행사는 추후 약간의 변동 가능성이 있으나 월별 행사 구간은 변동사항이 없이 확정되었다.

<2019년 KHT TOUR 연중계획표>

또한 로드프레스는 11월 중순부터 ‘2019 KHT TOUR 시즌권(가칭)’을 런칭, 판매 및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11월 중순부터 2019년 1월 말까지 판매될 2019 KHT TOUR 시즌권은 본인에 한해 KHT의 모든 본 행사, 미니행사를 이용 가능하며 행사 내의 추가옵션(숙박, 포터서비스 등)도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단, KHT 스페셜 행사에서는 일정액의 금액이 할인될 예정이다.

시즌권 금액 및 사용방법 등에 대해서는 11월 중순, 시즌권 판매 공지와 함께 발표될 예정이며 시즌권을 구매하는 KHT 회원들에 대해서 월간 로드프레스 구독권 및 KHT 굿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webmaster@roadpress.net 또는 010-2602-0120, 010-2393-71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