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한국고갯길(KHT) TOUR 3월 달마고도 행사 신청받는다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3월 30, 31일로 예정된 ‘한국고갯길(KHT) TOUR in 해남’의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을과 마을을 잇는다는 슬로건으로 전국 각지의 둘레길 및 임도, 등산로 등을 답사, 1박 2일에서 최대 4박 5일까지 걷기 행사를 여는 ‘한국고갯길’은 지역의 관광자원을 알림과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백패킹, 숙박 등을 통해 당일을 넘어선 장거리 걷기여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2월 23, 24일에는 2019년 첫 행사로 남양주시에서 구(舊) 다산길과 천마지맥의 예봉산, 운길산 등을 엮는 1박 2일 행사를 기획, 신청을 받고 있으며 3월 30, 31일에는 해남군의 명품 트레일 <달마고도>와 <땅끝천년숲옛길>을 1박 2일간 걷는 행사가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등산 아웃도어 앱 ‘램블러’의 아웃도어 이벤트 플랫폼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3월에 열릴 달마고도와 땅끝해남천년숲옛길은 트레킹을 사랑하는 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반드시 걸어봐야 할 곳이라 생각한다.”며 “쉽게 올 수 없는 곳이니만큼 그 만족도와 가치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해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소풍’의 Q&A 및 010-3167-1243(kht 행사팀장)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