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한국고갯길(KHT) TOUR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행사 취지 적극 알린다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이번 6월 29~30일 진행되는 ‘제 10회 한국고갯길(KHT) TOUR mini in 연천’ 행사부터 2019년의 한국고갯길 행사간 기존 참가자가 새로운 참가자를 데리고 함께 신청하면 각각 1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고갯길(KHT)행사는 전국의 아름다운 둘레길과 임도, 그리고 아직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등산로와 산책로 등을 답사, 기획하여 여는 걷기행사로 짧게는 1박2일에서 길게는 3박4일에 걸쳐 백패킹 및 숙박등을 이용하여 걷는 한국형 트레킹 행사이다.

걷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큰 배낭 등 짐은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차량을 이용하서 수송해주며 해당 지역 내에서의 소비가 자연스레 이루어지게 하여 작게는 마을, 크게는 지역에 경제활성화와 생기를 불어넣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참가자는 기존의 짧은 트레킹이 아닌, 새로운 지역에서 먹고 자며 온전히 그 지역의 멋을 체험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과 도전에 의한 자신감 등을 얻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의 취지가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는 의견과 새로운 참가자를 위한 혜택을 주고자하는 로드프레스의 고민이 어우러진 선택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한국고갯길 행사를 즐기는 이들에게 더욱 많은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이번 한 해는 한국고갯길(KHT)의 취지를 알리고 많은 참가자들에게 기쁨과 보람을 줄 수 있도록 많은 투자와 기획을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지금까지 우리 행사의 취지를 이해하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한 분 한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고갯길(KHT)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등산앱 ‘램블러’의 아웃도어 플랫폼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월 1회~2회의 미니행사(1박2일)과 본행사(2박3일~3박4일)를 진행중에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