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한국고갯길(KHT) 행사위해 장봉도와 신,시,모도 답사 나서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제 8회 한국고갯길(KHT) TOUR 행사로 열리는 ‘한국고갯길(KHT) TOUR mini in 장봉도, 신 ·시 ·모도’ 를 위해 4월 15일부터 4박5일간 인천 옹진군 장봉도와 삼형제섬으로 알려진 신도, 시도, 모도 답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봉도와 신 ·시 ·모도는 인천 옹진군의 섬들 중 수도권 근교에 위치하여 많은 사랑을 받는 섬으로, 뛰어난 자연환경과 섬이 주는 고즈넉함을 모두 갖고 있어 ‘트레킹의 천국’이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걷기 좋은 섬이다.

장봉도는 재작년 새로이 단장된 장봉도 갯티길이 유명하며 삼형제섬으로 알려진 신도, 시도, 모도 또한 연륙교를 통해 한 번에 세 섬을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천 삼목선착장에서 배로 각각 10분, 30분이면 닿을 수 있어 교통 접근도 편리하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수도권 근교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을까 아무도 상상치 못했던 비경이 숨어있는 장봉도 서쪽해안과 연륙교를 통해 각 섬의 재미를 느끼며 걸을 수 있는 신도, 시도, 모도 등 옹진군의 도서지역은 참으로 매력이 넘치는 곳”이라며 많은 관심을 주기를 당부했다.

본 행사는 등산앱 램블러의 아웃도어 이벤트 플랫폼인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5월의 장봉도와 신 ·시 ·모도 행사 이외에도 4월 말에 열리는 한국고갯길(KHT) TOUR in 진안 및 제주도, 울릉도 등 다양한 한국고갯길 대회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