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한국고갯길 8월 행사위해 2주간의 부산 갈맷길 답사 마쳐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지난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12일간 부산 갈맷길 답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갈맷길 답사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예정된 “한국고갯길(KHT) TOUR in 부산”의 코스 선정을 위한 것으로 답사팀은 갈맷길 1코스인 임랑해수욕장을 시작으로 갈맷길과 해파랑길, 부산의 녹지 숲길 및 등산로 등을 답사했다.

특히 이번 답사는 온전히 갈맷길을 위한 답사를 넘어 최적의 코스를 만들기 위한 주변 임도 및 녹지 트레킹 코스와의 연계로 기획되었으며 아울러 국내의 유명 트레킹 코스로 알려진 갈맷길에 대한 정비 상태 및 트레킹 코스로서의 적합도에 대한 자체 평가도 이루어졌다.

답사를 마친 김태일 팀장은 “이번 답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 및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다시 한 번 절감할 수 있었다. 바다 뿐만 아니라 부산의 독특한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숲길 등을 통해 여름의 중요한 시간을 즐거이 만끽할 수 있는 코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남은 작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오택준 로드프레스 대표는 “갈맷길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부산의 산책로와 등산로를 연계한다면 오히려 그것이 더욱 나은 길이 될 것”이라며 “갈맷길의 미비한 부분은 부산광역시의 담당자에게 전달했으며 이후 개선사항이 정확히 반영되는지 반드시 지켜볼 것”이라 말했다.

‘한국고갯길(KHT) TOUR in 부산’은 현재 코스의 고도화 작업 등을 통해 차후 오픈될 예정이며 한국고갯길 행사의 일정은 등산 앱 ‘램블러’의 아웃도어 이벤트 플랫폼은 ‘소풍(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을 통해 확인, 신청할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