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코리아트레일과 업무협약, 다양한 협력방안 만든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코리아트레일((사)아름다운도보여행 대표 손성일)과 함께 상호 다양한 업무를 협력하기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유일의 길 여행 전문 뉴스채널 및 월간 길 여행 잡지 ‘ROADPRESS’를 발간하는 로드프레스는 이로인해 한국을 종단하는 코리아트레일에 대한 다앙한 홍보와 심층취재 등으로 대한민국의 트레일에 대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측은 2018년 6월로 예정된 ‘코리아트레일 서울 백패킹 페스티벌(가칭)’에 대해서도 협력, 주관과 주최에 대해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코리아트레일 서울 백패킹 페스티벌’은 서울을 걸어서 횡단하는 하이킹 페스티벌로 총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며 백패킹 신청자에 한하여 서울 시청의 광장에서 1박을 하며 다양한 하이킹, 트레킹에 대한 토크콘서트와 전시, 홍보, 공연 등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손성일 코리아트레일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인해 코리아트레일, 나아가 월드트레일을 알리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올바른 도보여행, 백패킹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오택준 로드프레스 대표는 “현재 트레일을 걷는 도보 문화는 이제 막 기반을 다졌다. 길 여행에 대한 정보와 편의 제공, 다양한 길 콘텐츠를 통한 상생방안을 열어가겠다.”며 향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