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로드프레스, 오는 3월 한국고갯길(KHT) TOUR 준비로 해남 달마고도 등 답사마쳐

<달마고도의 너덜겅 구간>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및 월간 로드프레스를 발행하는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는 지난 28일부터 31일까지 3박4일간 해남 달마고도 및 땅끝 천년숲 옛길 등의 답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답사는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한국고갯길(KHT) TOUR의 행사준비를 위한 것으로 참가자는 첫째날에 달마고도를 완주, 다음 날에 땅끝 천년숲 옛길을 통해 땅끝마을까지 걷게 된다.

로드프레스는 이번 답사를 통해 대죽마을 등 예상 숙소를 둘러보고 행사용 트랙과 길 표식 등을 확인하는 등 3월 행사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땅끝천년숲옛길에 폭설이 내리고 있다.>

해남군에 10cm에 가까운 폭설이 내린 가운데 모든 답사를 마친 김태일 GNSS 조사팀장은 “이번 행사는 한반도의 땅 끝을 걷는다는 상징성과 더불어 남도 해안에 자리한 명산인 달마산의 정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쉽게 올 수 없는 해남군을 이번 기회를 통해 꼭 한 번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고갯길(KHT) TOUR mini in 해남군은 3월 30, 31일까지 열리며 참가신청은 2월 8일부터 아웃도어 앱 램블러의 이벤트 플랫폼인 ‘소풍’ (https://sopoong.ramblr.com/web/event/view/4/4)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