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동탄 반석산을 달리다’ 동탄복합문화센터, 트레킹 특강

경기 화성시문화재단 동탄복합문화센터는 11월 11일, 트레일 러닝, 트레킹, 등산 등 아웃도어 스포츠와 관련된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석산(122m)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이론은 물론 반석산 트레킹을 통해 트레일 러닝과 트레킹에 대한 확실한 실습으로 보다 안전한 트레일 문화를 알리고 체험하는데 그 중점을 두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트레킹 열풍이 부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이 몰리는 만큼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매우 귀한 교육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스포츠운영 관계자는 “특별한 장비나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트레일 러닝, 트레킹, 등산 등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준비사항, 안전수칙 등에 대한 정보와 체험을 통해 아웃도어 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 모집기간은 내달 3일까지이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http://hdmc.hcf.or.kr/)를 참조하면 되며 현장접수는 동탄복합문화센터 내 헬스장에서 할 수 있다.

기타 문의 및 안내는 전화 031-8015-8171 및 이메일 qortmdejr81@hcf.or.kr을 통해 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hdmc.hcf.or.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