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경기만 소금길, 연중 완주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쏜다!

길 여행 전문 인터넷 뉴스 로드프레스(대표 오택준)은 경기문화재단 협찬하에 2019년 12월 31일까지 “경기만 소금길 완주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4박5일간 총 110여 km를 걷는 경기만 소금길 종주 행사는 지난 10월 초 계획되었으나 아프리카돼지열병(ASF)로 인해 취소되어 많은 이들을 아쉬움을 자아낸 바가 있다.

이번 경기만 소금길 완주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는 상설행사로 종주를 원하는 이는 누구든지 공식행사트립을 아웃도어 앱 램블러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따라걷기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램블러 홈페이지나 APP에서 아이디 ‘ecomuseum’ 또는 검색어로 ‘경기만 소금길’을 검색해서 ‘생명의 길 경기만 소금길 4박5일 종주 – 1일차 ~ 5일차’ 5개 트랙을 다운받아 따라걷기 및 뱃지획득!)

행사내용 및 트립URL, 상품 등은 행사페이지(http://www.roadpress.net/2019khsr/)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총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참가자를 위한 별도의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g4anjeLb)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픈채팅방 및 담당자(장재원 팀장 010-2393-716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로드프레스 오택준 대표는 “이번 경기만 소금길 완주 이벤트는 늦가을과 초겨울, 걷기여행 마니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생명의 길이자 한반도의 젖줄과도 같은 경기만 서해안 황금라인을 통해 이 땅의 역사와 가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