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걷기 마니아 모여라”… 31일 고양누리길 걷기 축제 개최

고양시가 오는 31일 일산문화공원에서 약 3,500여 명의 걷기 참가자와 함께 ‘제5회 고양누리길 전국걷기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일산문화공원에서 호수공원, 행주산성, 성사천, 원당역으로 이어지는 고양누리길 코스를 따라 고양의 자연문화유산을 체험하는 전국걷기축제로 진행된다. 걷기와 더불어 ‘산불조심 등 공익캠페인’이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더욱 의미 있다.

걷기 행사는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10km 코스와 걷기마니아를 위한 25km 코스로 나눠 진행된다. 10km 코스는 일산문화공원을 출발, 라페스타, 일산역, 정발산을 지나 일산문화공원으로 복귀하는 코스다. 25km 코스는 일산문화공원을 출발해 호수공원, 평화누리길을 지나 행주산성, 성사천을 거쳐 원당역까지 걷는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고양누리길 걷기 행사는 고양시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만드는 봄나들이 걷기 행사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양누리길 홈페이지(nuri.goyang.go.kr) 또는 고양시걷기연맹 카페(cafe.daum.net/gywf)에서 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고양시청

홈페이지: http://www.goyang.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