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광고문의

‘같이 걸을래요?’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축제 성황속 마무리

최근 각종 SNS 등을 통해 큰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2018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축제’가 지난 3일 토요일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일원에서 5,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무리 되었다.

걷기코스는 축제코스와 완주코스로 나눠지며, 축제코스는 청림운동장에서 흥환분교까지 12.6km를 걷게 되며 08시 30분까지 청림운동장 집결, 완주코스는 청림운동장에서 호미곶광장까지 25km를 걷게 되며 06시 30분까지 모여 출발하였다. 또한 12시 30분까지 완주한 참가자에 한해서 완주메달을 증정했다.

축제 참가자 모두에게는 에코백, 핀버튼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코스를 걸으며 모바일로 미션을 수행한 3천명에게는 이어폰을, 추첨행사를 통해 드럼세탁기, TV,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다른 걷기축제와 달리 긴 구간을 걸으며 충분히 호미반도 해안둘레길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길이를 조절했으며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 10대가 오전 7시30분부터 포항야구장-청림운동장, 호미곶광장-흥환분교, 종료 후 흥환분교-청림운동장-포항야구장 구간을 운행하는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즐거운 공연과 다양한 선물이 함께하는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축제’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셨길 바란다.”며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포항시청

홈페이지: http://www.pohang.go.kr/ 

 


댓글은 사랑입니다.